Previous
Next

지역사회

뷔나에너지는 더 나은 세상과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뷔나에너지의 프로젝트는 다음 세대가 그들이 자라온 곳에서 취업하여 지역사회를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한국 산불 피해에  인도적 지원

지난 3월, 강원 지역의 산불로 인해 민가 159여채와 그 외 건물 46채가 피해를 입고 수 천명의 지역 주민이 대피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. 산불 이재민들과 긴급구조대원을 위한 인도적 지원에 동참하고자 뷔나에너지는 영월, 강릉, 삼척, 동해, 울진 등 5개 군과 도시에 총 9,000 만원을 기부했습니다. 앞으로도 뷔나에너지는 어려운 시기에 지자체와 지역사회를 계속해서 지원하겠습니다.

라면과 겨울 외투 기부

2022년 1월 20일, 뷔나에너지 직원들이 욕지도에 방문하여 주민들에게 라면 300박스를 기부하고, 욕지도 내 초등학교, 중학교의 2022년 졸업생들을 위하여 외투 11벌을 선물했습니다. 욕지도 주민들은 추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매우 기뻐하였습니다.

지역상생협력을 위한 쌀 기부

뷔나에너지에서 지역상생협력을 위하여 통영의 멸치, 곡성과 영월의 쌀을 상호간에 나누는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. 이를 통하여 곡성에서 생산된 쌀 1,000kg과 영월에서 생산된 쌀 1,000kg이 통영시에 기부되었으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및 경제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지역상생협력을 위한 쌀 및 멸치기부

뷔나에너지에서 지역상생협력을 위하여 곡성과 영월의 쌀, 통영의 멸치를 상호간에 나누는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. 이를 통하여 영월에서 생산된 쌀 1,000kg과 통영 산 멸치 220박스가 곡성군에 기부되었으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및 경제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사랑을 나누는 연탄 기부 및 전달 봉사

뷔나에너지 임직원들은 2021년 12월 7일 연탄 기부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서울지역 취약계층들에게 연탄 1,200장을 직접 전달하였습니다. 봉사활동에 참여한 뷔나에너지 직원은 “추운 겨울에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”고 말했습니다. 이번 봉사활동은 참여인원 전원 백신 접종완료자로 구성하여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진행하였습니다.

이불 빨래 봉사

뷔나에너지 직원이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문화복지 센터에서 마을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들을 위하여 이불빨래 및 청소 봉사를 하였습니다. 본 행사에는 마을 내 적십자봉사회, 여성의용소방대, 이장협의회, 주민자치위원회, 생활개선회도 함께 참여하였으며 뷔나에너지와 옥동 풍력 사업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.